반려동물관리사

반려동물이란 인간이 정서적으로 의지하고 삶의 동반자로서 더불어 살아가는 동물을 뜻하는 말입니다.

Go To Home

보링 머신 운전사

토목 분야의 보링 (boring)는 터널이나 우물 등의 건설시 지하를 굴착하는 기술이며, 다양한 유형의 천공기가 사용됩니다. 이 기계를 운전하기 위해서는 노동 안전 위생법에 따라 각 도도부 현 노동부에 등록 된 교습 기관에서 '보링 기계의 운전 업무에 관한 특별 교육 '을 받아야합니다. 특별 교육은학과 (7 시간)과 실제로 보링 머신을 운전 실기 (5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분비고
자격 상세 볼링은 터널이나 우물 등을 건설 할 때 땅속에 원통형 구멍 작업입니다. 지질 조사, 농업, 토목 공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천공기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보링 머신 등 후생 노동 성령에서 정하고있는 '위험 또는 유해한 업무 '에 노동자가 종사 때는 안전 보건을위한 특별 교육을 받게해야이 특별 교육을 수강 한 사람이 보링 기계 운전사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즉, 천공기 운전자는 소정의 특별 교육을 수료 한 사람을 말합니다.

강습은 각 도도부 현에 등록 된 교육 기관에서 실시되며, 노동 안전 위생 규칙에 따라 특별학과 7 시간과 실기 5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특별 교육을 실시하지 않는, 혹은 무자격 노동자 볼링의 일에 종사하고있는 사업자는 6 개월 이하의 징역 또는 벌금 (50 만원 이하)가 벌칙으로 부과되는 경우가 있으므로주의하십시오. 특별 교육을 실시했을 때는, 사업자 책임으로 수강생과 과목의 내용을 기록하고 3 년간 보존하는 것이 의무화되어 있습니다.
주요 직무 지중 전문 작업자 않으면 모르는 숙련 된 지식과 기술이 필요한 세상이기 때문에 보링 머신 운전사는 각지의 다양한 현장에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주로 지질 조사 및 토목 공사 현장에서 작업이 많고 석유와 천연 가스 시추 현장에서도 중요한 일입니다. 가까운 곳에서 아파트와 주택 부동산의 지질 조사를 할 때에도 천공기 운전자가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 자격을 가지고 해외 토목 계의 일에 종사 경우에도 도움이됩니다.
소득 전망 보링 머신 운영자를 모집하고있는 채용 정보는 회사가 수익에 상당한 차이가있는 것 같습니다. 업무 형태가 정규직뿐만 아니라 파견 사원이나 아르바이트를 고용하는 곳도 많기 때문에 소득에 대해 언급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또한 채용 세부 사항을 보면 '천공기를 사용하여 지질 조사 및 시료 채취 등을 실시」라는 작품 내용이 많기 때문에, 볼링 운전뿐만 아니라 지질 조사 등에 어디까지 관여하거나 급여에 차이가 나오는 것이 아닐까요. 덧붙여서 건설 기계 운전 공으로 연봉 데이터는 공개되어 있지만, 일반적인 평균 연봉보다 낮습니다.
향후 전망 현장 작업하므로 여름의 더위와 겨울의 추위 등에도 견딜 수있는 체력이있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현장은 도시뿐만 아니라 산과 바다 등 다양합니다. 그리고 하나의 현장에 긴 경우는 1 개월 정도있을 수있는 일이기 때문에 다양한 장소에가는 것을 즐길 사람에게 적합 할 것이다. 또한 천공기를 다루는 이상, 장비의 점검과 정비는 필수적이어서, 기계를 다루는 것에 익숙해 져있는 것도 바람직합니다. 또한 지질 조사에 관한 일이 많기 때문에, 지질 조사에 관심이있는 사람, 지질 조사 기술사의 자격을 목표로하고있는 사람에게도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취득 방법 이 자격은 노동 안전 위생법에 근거한 특별 교육 강습을 수강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전문 지식이 없어도 강습 내용을 제대로 이해하고 운전할 수있게되면 문제 없을 것입니다. 학과에서는 보링 머신과 운전에 필요한 지식과 관계 법령, 실기에서는 실제로 보링 머신을 운전합니다. 이수만으로 강습 종료 후 수료 시험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