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관리사

반려동물이란 인간이 정서적으로 의지하고 삶의 동반자로서 더불어 살아가는 동물을 뜻하는 말입니다.

Go To Home

노면 표시 시공 기능사

도로에 크게 쓰여진 '멈춰라 '의 문자. 괴상하게 수직으로 쓰는 것은 접근하는 드라이버에서 읽을 수 있도록 궁리입니다. 이러한 거리의주의 사항을 '노면 표시'며 그 특별한 능력을 인정하는 국가 자격으로 노면 표시 시공 기능사가 있습니다. 용융 페인트 핸드 마커 공사 작업 가열 페인트 기계 마커 공사 작업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구분비고
자격 상세 노면 표시 시공은 도로에 '멈춰라 ','스쿨 존 '등의 문자 나 자동차의 제한 속도 숫자, 횡단 보도의 백선 등의 표지를 특수 도료와 기계를 사용하여 그리는 일입니다 . 이 노면 표시는 길을가는 사람이나 차량을 안전한 곳으로 이끌어주는 중요한 표지이며, 그 표지를 그리는 일을하는 사람이 노면 표시 시공 기능사입니다. 작업은 한정된 시간 속에서 기계를 조종 선과 문자를 정성스럽게 그려갑니다. 따라서 현장에서는 4 ~ 5 명으로 각각의 역할을 결정 예술적으로 추진할 필요가 있습니다. 노면 표시를 그리는 공사시에는 노면 표시 시공 기능사가 참석할 것이 법률로 정해져있는 바와 같이, 노면 표시 시공 기능사는 현장의 공사 책임자가 될 수있다 자격을 가진 사람입니다.

자격이 없어도 도로 선 잡아 당기기 수 있지만, 작업시에는 관리자로서 자격을 갖춘 사람이 필요하므로, 시공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의 대부분이이 자격을 취득하고 있는지, 혹은 취득 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노면 표시 시공 기능사는 단일 등급에서 용융 페인트 핸드 마커 공사, 가열 페인트 기계 마커 공사 작업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응시하려면 실무 경험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학력 등에 따라 필요한 경험 연수가 달리 예를 들어 고등 전문 학교 · 단기 대학 · 대졸이면, 실무 경험이 면제됩니다. 시험에 합격하여 자격을 취득한 후 현장에서 경험을 5 년 정도 쌓을 공사 책임자 수 있습니다.
주요 직무 노면 표시 시공 회사에 취직하여 일반 도로와 고속도로, 공항, 주차장 등 수많은 공사 현장에서 활약 할 수 있습니다.
소득 전망 노면 표시 시공 기능사 연봉 데이터는 없습니다. 그러나 노면 표시 시공 기능사를 모집하고있는 기업의 정보를 보면 시작시 급여는 낮은이지만, 경험 연수에 따라 승급을 기대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기업에 따라, 자격 수당이 붙는 경우도 있습니다. 장인이라고하는 일이며, 기술이 있으면 월급을 단번에 오를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격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도 많은 시공사에서는 자격 취득을 장려하고 있으며, 취득 비용 등을 부담 해주는 회사도 있습니다.

노면 시공 업무는 교통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사회적 의의가있는 일입니다. 지자체 나 관공서 등에서 의뢰하는 공사가 많이 안정되어 있습니다. 도로에 마이너스이다 정지선과 중앙선이 없으면 자동차 사회도 성립되지 않습니다. 자동차의 자동 운전 화를 위해, 노면 표시 시공 작업은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향후 전망 노면 표시 시공 작업은 수정이 할 수없는 단판 승부 작업을위한 집중력이있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항상 교통 상황에도 눈을 돌리고 작업을주의 깊도 필요합니다. 라인 건설 기계의 작업은 그만큼 육체 노동을하지 않지만, 한여름의 아스팔트 위에서의 작업의 경우 어느 정도의 체력이 필요하다 것입니다. 또한 팀에서 일이 많기 때문에 팀워크도 요구됩니다.
취득 방법 필기 시험은 도로 교통법 등 관계 법령이나 노면 표시의 절차 등 실기 시험은 실제로 노면 표시의 초안에서 라인을 끄는 작업을 반복합니다. 이 자격을 목표로는 노면 표시 시공 회사에 취직하고 현장에서 조수로 페인트 만들기 및 도로 청소, 표지 초안 등부터 시작 현장 작업을 배우며, 국가 시험 인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실기 공부는 직장에서 기술을 연마 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 자격 시험 대책의 정보가 매우 적기 때문에 넷상에서도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이 다수 보여집니다 만, 과거의 시험 문제는 중앙 직업 능력 개발 협회의 공식 사이트에서 공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