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관리사

반려동물이란 인간이 정서적으로 의지하고 삶의 동반자로서 더불어 살아가는 동물을 뜻하는 말입니다.

Go To Home

방제 작업 감독자

쥐나 바퀴벌레 등 건물에 정착 害獣 해충은 단순히 불편한뿐만 아니라 위생에 심각한 위험이 전염병을 매개 할 우려도 있습니다. 이들을 제거하기 위해 방제 작업을 실시 합니다만, 그 작업을 감독하는 것이 방제 작업 감독자입니다. 방제 작업이 독성 약물을 사용 할 수도 있기 때문에, 국가 자격의 필치 자격이 있습니다. 강습회 (5 일)에 참가하여 수료하여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습니다.

구분비고
자격 상세 방제 작업은 건물에 쥐와 해충 등이 침입하는 것을 막아 위생 안전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작업입니다. 쥐와 해충은 사람들을 불쾌하게 할뿐 아니라 배설물에서 병원균을 들고 위험과 알레르기의 원인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위생면에서 심각한 문제입니다. 방제 작업 감독자는 건물의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쥐 및 곤충 등의 방제 작업을 할 책임이 있습니다.

빌딩 관리 회사와 해충 구제업자는 방제 작업을 할 때 반드시 방제 작업 감독자를 선임 할 의무가 있습니다. 유자격자는 건물을 쥐와 해충 등으로부터 보호 전문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감독으로서 다른 작업들에 대한 적절한 작업 방법의지도 · 지시하고 감독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자격을위한 시험 등은 없습니다.

방제 작업 감독자 강습회를 수강하고 수료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강 자격으로, 쥐, 곤충 등의 방제에 관한 실무 경험이 필요합니다. 파트 아르바이트는 경력에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곤충 등의 방제에 흰개미는 포함되지 않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실무 경험 연수 등의 자세한 내용은 국내 건축 위생 관리 교육 센터 공식 사이트의 강습회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 둡시다. 또한 방제 작업 감독자의 자격은 6 년이 만료이므로, 그 이후는 신기술, 신지식 습득을 위해 6 년에 1 번 재 강습을 받아야합니다.
주요 직무 방제 작업 감독자는 주로 빌딩 관리 회사와 해충 구제 등에 취업하고 방제 작업의 전문가로서 활약 할 수 있습니다.
소득 전망 방제 작업 감독자로서의 연봉 데이터는 없지만, 빌딩 청소 및 청소 업체와 마찬가지로 소득으로 간주하고 있으며, 일반 평균 연봉보다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적인 자격이므로, 실무 경험 연수에 따라 연봉이 바뀔 수도있을 수 있습니다. 유자격자는 자격 수당을 지급하는 기업도 있고, 전직시에는 유리하게 될 것입니다. 빌딩 등의 건축물이 오래되면, 쥐와 해충 등의 침입 위험이 늘어날 때문에 도시 지역에서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수요가있는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향후 전망 해충의 생태 등에 관심이 있고 치료에 사용하는 물질 또는 향후 발생하는 해충에 대해 스스로 학습을 계속 의욕이있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작업 현장은 극한 상황의 경우도 있습니다 만,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대응할 수있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고객은 음식점 등도 많기 때문에 위생면을 배려하는 등 배려도 필요합니다.
취득 방법 강습을 받고, 마지막으로 수료 고사를 받음으로써 거의 문제없이 통과 할 수 있습니다. 강습은 5 일간에 걸쳐 있으므로 먼저 시간을 제대로 확보 해두고, 강습에 지각하거나 수업 시간에 졸거나 같은 일이 없도록 조심합시다.